빈빈라이프

건대 갓성비 존맛탱 맛집 추천/ 로니로티 건대입구역점 본문

정보

건대 갓성비 존맛탱 맛집 추천/ 로니로티 건대입구역점

이빈빈 2020. 7. 30. 00:01
하프와 원플레이트로 나뉘어져있다.

친구와 함께 뭘 먹지 하다가 일단 정한건 양식. 그래서 양식을 하는 건대맛집을 수소문 하다가 발견한 로니로티.

메뉴판을 보니 한 메뉴에 하프(1인분)와 원플레이트(2.5인분?)로 나눠서 판매하고 있었다.

피자 종류도 많았고 필라프, 파스타, 샐러드 왠만한 양식음식은 다 있었다.

목살샐러드는 원플레이트, 게살파스타와 까르보나라는 하프. 양이 어마무시했다.

메뉴판 맨 앞장에도 친절하게 남녀기준 둘이서 왔을땐 원플+원플보다 하프+하프로 주문하는걸 추천하는 내용이 적혀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건장한 남자 2명이였기 때문에 추천을 무시하고 원플 + 원플로 시키려다 그냥 샐러드만 원플레이트 나머지는 하프로 시켰다.

알바생이 와서 우리의 주문을 듣고 "원플로 시키는 샐러드는 양이 많으신데 괜찮으세요?" 라는 말을 할정도였는데 우리는 까짓거 얼마나 많겠어ㅋㅋ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렸다.

아니 근데 이게 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플레이트로 시킨 샐러드가 먼저 나왔는데 친구랑 나랑 눈이 보름달 마냥 동그래졌다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로 진짜로 많았다. 막말로 X나 컸다..

하프도 사실 크다.

샐러드를 보고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다.
우리가 만약 메인도 원플레이트로 시켰다면 먹토쇼를 연상케하는 모습을 보여줬을것이다. 최고의 퍼포먼스..!

원플레이트로 시킨 목살샐러드 위에서 찍어서 그렇지 옆에서 보면 ㄹㅇ 산처럼 쌓여있다.

진짜 무슨 산처럼 쌓여서 왔는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ㅋㅋㅋㅋ
혹시나 양만 많고 맛은 없는거 아니냐라는 생각을 가지는 분이 있다면 그 생각 다시 접어서 잘 넣어두시라

다채로운 채소부터 토마토 파인애플 마무리로 슈레드치즈?를 뿌려놨는데 금상첨화였다. 특히 소스가 재료들은 한데 묶어서 풍미를 특화시켜줬다. 너무 맛있었다!

맛없었으면 게시글 제목이 건대 존맛탱 맛집이 아니라 건대 노맛탱 노맛집이였을 것이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컸다ㅋㅋㅋㅋㅋ 사진으로보면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진짜 양이 많다.

결국 샐러드 조금 남기고 나왔다..ㅎ
알바생님 말씀 잘 들을걸ㅎㅎ

그래도 부족해서 아쉬운것 보단 천만배 나으니 정말 만족스러웠다!!

건대에 또 놀러가면 딱 대라 로니로티, 아주 처참하게 원플레이트로 혼구녕을 내줄테니..!

길치 두명이서 머리 위에 두고 한참을 헤멨다..

오시는길 알려드리겠슴당
건대 1번 출구로 나와서 노브랜드버거를 찾아주세요 (1층에 위치해있어요)

노브랜드버거를 찾았으면 고개를 들어주세요~

2층인가 3층에 건대 로니로티가 있을겁니다ㅎㅎ
후회없는 선택을 하실겁니다ㅎ

지금까지 자취생이유빈이였습니다!


Comments